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밀레 프리티 2 에코 휴대용 유축기 내 돈 내산 후기 _ 조리원 이야기 (2)
    육아 일상 2021. 9. 16. 18: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졔하음의 졔졔 입니다 : >

    지금은 아직까지 조리원 생활 중이에요 !

    조리원 내에도 유축기가 비치되어 있지만,

    추후에 나가서도 필요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조리원에서 유축기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ㅎㅎ


    조리원에는 스펙트라 유축기가 구비되어 있는데,

    이것저것 찾아보니 유축기도 브랜드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 !

    찾다가 알게 된 시밀레 유축기 ★

    시밀레 프리티 2 Free-T2 eco 유축기를 구입하게 된 포인트는 핸즈프리 유축이 가능하다는 것 ! !

    그리고 3way 커텍터가 있어 양쪽 유축도 가능하다는 것 !!

    조리원에서 유축하면서 아쉬웠던 점은 깔때기를 한쪽 손으로 잡고 있다 보니 유축하는 시간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점이었어요 ㅠㅠ


     

    조리원에서 택배 받자마자 졔졔가 먼저 한 일은 깔때기 소독하기 ! !

    신생아실에 계신 선생님께 부탁하여 소독한 후 사용해보았어요 ~~!

    핸즈프리 유축 법

    시밀레 프리티 2 유축기는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총 3가지 정도 있어요 !!

    1. 핸즈프리 유축 법

    기계를 조립 후, 속옷 안쪽에 기계를 착용하는 방법

    2. 일반 유축 법

    기계에 호스를 연결하여 사용하는 방법

    3. 양쪽 유축 법

    3way 호스를 연결하여 양쪽 유축하는 방법

    ( 기계를 두 개 사서 핸즈프리로 양쪽 유축도 가능하긴 해요 : > )

    아마도 이 중에서 핸즈프리 유축을 제일 많이 사용할 거 같죠 ~??

    무선으로 된 휴대용 유축기를 구입하면서 제일 걱정되었던 점은 ! !

    ' 무선인데, 유축 압력이 약하면 어떡하지? '

    처음 사용에 시행착오가 조금 있었지만, 유축 압력은 조리원에서 사용하던 유선으로 된 것에 뒤처지지 않습니다 !

    1 ~ 12 단계 중 1 ~ 5 단계는 마사지 기능, 6단계부터 유축인데, 저는 6단계로도 충분히 유축하기 괜찮았어요 !

     

     


     

     

     

    제가 받은 구성품 중 표준 흡입기도 있었어요.

    조리원에서는 그린 맘 젖병을 쓰기 때문에 저는 이걸 먼저 뜯어서 사용했어요.

    근데 웨어러블 핸즈프리 방법으로 유축하려는데

    가슴에 아무런 느낌도 없고 유축이 안되는 거예요.

    고객센터에 전화도 해보고 혼자 하루 종일 찾아보다가 알아낸 것이...

    < 왼쪽 : 잘못 배송됨 / 오른쪽 : 올바른 방법 >

     

    제품이 잘못 배송된 거였다는.. ㅠㅠ

    다음날 바로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다시 발송해 주셨습니다 ....! !

    혹시 저 같은 분 있을까 해서 올려봅니다 ! ! ! !


     

    마지막으로 모든 분이 기대하고 산다는 프리티 팩 ! !

    저는 조리원에 있어서 아직 사용 전이긴 한데,

    너무 편리할 것으로 생각되고,

    기대하는 마음으로 가방에 잘 넣어두었네요 ! !

    유축부터 보관 그리고 수유까지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해지는 프리티 팩인 거 같은 ㅎ ㅎ


    양손이 자유로운 유축기 시밀레 프리티 2 Free-T2 eco

    집에서 사용할 유축기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저는 추천해요 : >

    오늘도 예비맘, 육아맘님들 응원하며 글 마치겠습니다 ෆ˙ ᵕ ˙ෆ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