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광주카페 - 분위기 좋은 카페 데일리라이프
    맛집 2020. 5. 10. 19:59
    반응형

     

    안녕하세용 :)

    오늘은 경기 광주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당 !

     

    너무 분위기도 좋고,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고 무엇보다 디저트가 맛있어서 몇번 갔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데일리 라이프 카페는 여러가지를 하고 있어요.

    카페 내에서 어린이들 베이킹 원데이 클래스를 하기도 하고,

    카페 내에서 셀프 빨래방을 운영하기도 하고,

    케이크를 주문제작도 받고, 디저트와 떡볶이 같은 음식을 팔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더 포스팅을 하고 싶었던 것 같아요 !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당.

    데일리 라이프 매장입니당.

    앞에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갈 수 있었어요.

     

     

     

     

     

     

    데일리 라이프 카페의 홀이에요.

    사람도 많이 없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ㅎㅎ 그리고 인테리어도 빈티지하면서 이쁘답니다 :)

     

     

     

     

     

     

    조금 더 안으로 들어가면,

    어린이들 베이킹 수업하는 곳이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요렇게 잘 만들어 놓으셔서 베이킹 체험하는 아이들이나 부모님이랑 함께 오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네용.

     

     

     

     

     

     

     

    메뉴판은 요로코롬 있습니다.

    저희는 잠시 들렸던 거라, 마카롱과 녹차라떼 그리고 유자차를 주문했습니다.

     

     

     

     

     

     

    마카롱도 팔고 있는데,

    제가 아침에 가서 많이 종류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

     

     

     

     

     

     

    그리고, 위에서 말씀 드린 것 처럼

    수제케이크 맞춤을 한다고 하네용.

     

     

     

     

     

     

     

    그리고, 너무 신기했던 셀프 빨래방 !

    카페에 셀프 빨래방이 있을거라곤 상상도 못했는데, 너무 신기했어요ㅋㅋㅋㅋ

     

     

     

     

     

     

    요렇게 사진을 찍다보니,

    금방 음료가 나왔습니다.

    여기는 쿠폰이 다른곳보다 조금 더 이쁜 것 같아요ㅎㅎㅎ

    "오늘 하루도 행보하세요" 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서 괜스레 기분이 좋아지는 쿠폰인 것 같네요.

     

     

     

     

     

     

    데일리 라이프 카페는 요기에 위치하고 있습니당 !

    버스정류장에서도 5분이면 가는 거리이며,

    차타고 오셔도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시내랑 조금 더 떨어져있어서 조용하고 좋은 것 같아요.

     

     

     

     

     

     

    너무 분위기가 좋고 조용해서 너무 탐나는 카페에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올꼐용 !

     

    저는 이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