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란역 카페 - 분위기 좋은 하트에이트 (모임장소 추천)
    맛집 2020. 5. 5. 19:53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5월 5일 어린이날이기에,

    졔졔링과 함께 모란에 있는 카페를 갔습니다.

     

    '하트에이트' 라는 곳인데요,

    분위기 좋고 넓고 예쁜 카페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샌드위치가 맛있다고 하셨는데 저는 오늘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

     

    그래서 제가 직접 갔습니당 !

    '하트에이트' 탐방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당.

     

     

    하트에이트의 입구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뭔가 예쁠 것 같은 느낌이 들쥬?

     

     

     

    하트에이트는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올 수 있었어요.

    건물의 오른쪽편으로 가면 엘레베이터 식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해도 되고,

    주차장 나오시면 바로 앞 쪽에 '카페 전용 주차장' 이라는 표시가 있어서 저는 거기에 주차를 했습니다.

     

    하트에이트 주차장

     

     

     

    하트에이트 입성 !

    입구에 들어오면 요런 공간이 있습니당.

     

     

     

     

    조금 더 들어오면, 주문하는 곳이 나옵니당. 

    생각보다 엄청 넓지요?

     

     

     

    그리고 주문하는 곳 옆쪽을 보면,

    모임 할 수 있는 공간처럼 넓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빈티지하면서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그리고 BGM이 피아노만 틀어주시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그러다보니 공부하는 사람들도 많이 찾고, 연인들도 많이 찾는 것 같아요.

    제가 갔을 때에는 공부하는 사람들이 더 많았던 것 같습니다.

     

     

    메뉴판은 요로코롬 있습니다.

     

     

     

     

    저희는 오늘은 커피를 먹고 싶지 않아서,

    사실 당충전을 하고 싶었나봐요..

    자바칩 프라프치노와 오레오 프라프치노를 주문했습니다.

     

    열심히 기다렸어요 :)

     

     

     

    짜잔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당 ! 

     

     

     

     

    하트에이트 카페는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으며,

    빈티지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카페 같은 느낌이였어요.

    무엇보다 넓으면서 조용한 카페를 찾기가 쉽지 않았는데 너무 좋은 아지트를 찾은 것 같습니다 :)

     

    그리고, 넓다보니 

    모임장소로도 제격일 것 같습니다.

     

    요기는 샌드위치가 맛집이라고 하는데,

    저는 오늘 너무 배불러서 먹지 못했지만 다음에는 꼭 샌드위치를 먹으러 갈 예정입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저는 이만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