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현맛집 - 꿀맛 플라잉볼 에그팩토리
    맛집 2020. 5. 2. 19:15
    반응형

     

    안녕하세용 :)

    저는 오늘 지난주부터 가고 싶었던 '플라잉볼 에그팩토리'에 드디어 왔습니다. 

    짝짝짝 ! 

     

    지난주부터 너무 계속 생각이 나서 요번주에는 꼭 가야한다는 생각에,

    주말이 되자마자 바로 출발했습니다 !

     

    요기는 계란으로 모든 메뉴를 만들어서 파는 곳인데요,

    햄버거도 테이크아웃 해가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위치도 서현 CGV 바로 옆이라 좋은 것 같습니당.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메뉴판을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짜잔 ! 메뉴판 너무 귀엽더라구여ㅎㅎㅎ

     

     

     

     

     

    생각보다 메뉴가 엄청 많지용?

    저도 처음에 갔을 때 한참을 고민하면서 메뉴를 골랐던 기억이 나네요.

    메뉴판을 다 보여드리지 않으면 정보를 다 못주는 것 같아서 속이 시원하지 않더라구요 ! 

     

    매장도 넓습니당 ! 

    저기에 글씨보이시나용ㅎㅎ "삶은 계란한판부터" 라고 LED가 있어용.

    가면 인테리어도 너무 잘되어있고 피식 웃음나는 것들이 몇개 있더라구요ㅎㅎㅎ

     

     

     

    조금 기다리다 보니,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에그보나라 피자, 계란 크림 파스타, 시그너쳐 번 

    요렇게 세개를 시켰습니다. 저희 너무 많이 먹나요..? :(

     

    짜잔

     

    다 계란이 들어가있어요. 저희는 계란을 너무 좋아하다보니 자주 찾게되네요.

    에그보나라 피자도 짭쪼름하고 너무 맛있어요. 파스타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습니당. 

     

    근데 진짜 진짜 정말 제일 존맛탱은 바로바로..

    시그니쳐 번이에요 ! 

     

    그 부드러운 빵이랑 계란을 잊을수가 없어요..

    너무 달콤하고 짭쪼름하며.. 단짠의 노예가 되어가는 느낌이랄까요.

    생각하니 또 먹고 싶네요. 중독된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왜 시그니쳐번을 포장해가는 이유를 이제 알았습니당 진짜 대박 !

     

     

    저희는 금방 요것들도 뚝딱하고 계산을 하고 나왔습니당.

    계산할 때 요런 팁들이 있어요 !

     

     

     

    플라잉볼 에그팩토리 서현CGV점은 요기에 위치하고 있습니당.

     

     

     

    다음에는 더 맛있는 음식으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당.

    안녕히계세용 :)

     

     

    저는 이만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