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현맛집 - 청춘다방
    맛집 2020. 4. 23. 23:29
    반응형

    오늘은 열심히 일했으니 퇴근 후에 졔졔링과 함께 분당 서현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졔졔링 : 필자의 그녀 애칭이랍니다ㅎㅎㅎ

     

    분당은 퇴근시간은 여전히 길이 막히고, 주차할 곳이 없다.

    서현에 주차 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당 !! 

     

    *TIP : 분당구청을 이용하면 공영주차장 보다 주차비용이 많이 저렴해요 !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50

     

    주차요금 :

    평일 저녁 8시 이후에는 무료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이 무료이다 ! 

    아이폰으로 만든 나 ! 

    이정도 정보쯤이야.. 그렇습니다.. 서현역을 왔을 때 분당구청을 이용하면 편합니다 ! 

     

     

    네.. 이제 본론으로 !

    졔졔링이 서현으로 병원을 다녀와서 근처에서 밥먹을 곳을 찾고 있었다.

    필자와 졔졔링은 떡볶이를 너무너무 좋아하고 사랑한다.

    그래서 모범떡볶이 집을 가려고 했는데... 없어졌다....충격,,,

     

    그래서 주위에 찾다가 '청년다방'을 가게 되었다.

    전 직장에서 점심에 많이 먹었었는데 여전히 맛있었다.

     

    아쉽게도 메뉴판을 못찍어서 퍼왔어요 하하..

    저희는 '치믈렛 떡볶이'와 세트로 같이 나온 '버터 갈릭 감자튀김'과 '한라봉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4,000원 이네요 ! 

     

    그리고 졔졔링과 오늘 하루의 있었던 일들을 이야기하며 몇분 수다 후에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

     

    먼저 버터갈릭감지튀김이 나왔는데.. 이게 소스가 진짜 마약이네요.

    짭쪼름하면서 고구마처럼 단 느낌이랄까요.. 자꾸 먹게됬어요. 그리고 맥주가 생각이 났답니다..ㅎㅎㅎ

     

    그리고 오믈렛 떡볶이가 나왔는데, 저희는 느끼한걸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지극히 저희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당ㅎㅎㅎㅎ

     

    한라봉 에이드도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단지 얼음이 너무 많았습니당... :(

    결론적으로는 맛있게 배불리 잘 먹고 돌아왔습니다ㅎㅎㅎㅎ

     

    *청년다방 위치 및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5

     

     

    요로코롬 하루를 마치고 다시 집으로 돌아와 블로그에 글을 올리고..

    저는 이만 잠을 청하러 갑니다.. 내일 또 일을 해야하거든요...

     

    모든 직장인 분들 화이팅입니당 ! 

     

     

    다음에 또올꼐요 안녕히주무세영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