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09-11 오늘의 일기
    일상 2021. 9. 11. 13:38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기 시작했다.

    작년에는 블로그를 만들고 열심히 했지만,

    이번 연도에 들어서 여유가 없을 정도로 많은 일들이 있었다.

    그런 핑계(?-_-)로 인하여 글을 올리지 못했다.

     

     

    우리에게 일어난 일 중에 가장 큰 일은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는 것이다.

    새로운 가족이 생겼고, 그 아이가 세상에 나와서 우리는 엄마 아빠가 되었다.

    아이가 보기에 부족한 엄마아빠겠지만,

    엄마 아빠도 엄마 아빠라는 직업이 처음이기에 조금씩 노력할 것이다.

    처음이지만 부끄럽지 않은 엄마 아빠가 되고 싶다.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가,

    문득 블로그의 글을 쓰고 싶어 졌고.

    앞으로의 블로그에 대한 방향을 생각해보게 되었다.

    IT의 일상만 작성했던 이 블로그에는 따뜻한 우리 가족의 이야기를 담으려고 한다.

    그리하여 따듯한 우리의 가족 이야기를 담는 블로그가 될 것이라고 예상한다.

     

     

    아내와 함께 글을 쓰며,

    아내는 육아의 일상을 업로드하며.

    남편은 개발자의 일상을 업로드하는.

    따뜻한 졔하네 가족의 이야기를 업로드해보려고 한다.

     

     

    Q. 졔하네 가족이라는 이름은 어떻게 생겨났을까? 

    - 아내의 이름과 남편의 이름을 줄여서 졔하네 가족이라고 부르게 되었다 :)

    오늘의 일기 끝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