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광주카페 - 만랩커피 ( 10000 LAB COFFE )
    맛집 2020. 5. 12. 22:1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도 경기도 광주에 있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오늘 가본 카페는, 만랩커피 (10000 LAB COFFE ) 입니당.

    요기 카페는 경안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리도 넓고 조용했어요 :)

    공설운동장 부근에 있어서 위치가 너무 좋더라구요.

     

    주차장은 없으니, 

    차를 가져오시면 옆에 공설운동장에 주차하시고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빠밤

    만랩커피 입구입니당.

     

     

     

     

    만랩커피의 메뉴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먹고 싶은게 너무 많은 나란놈...

     

     

     

     

     

     

    그리고 너무 맛있어보이는 베이커리들이 있어효...

    진짜 스콘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ㅠㅠㅠㅠㅠ 또먹고싶어요 :(

     

     

     

     

     

    저는 연유라떼를 주문했고,

    녹차 스콘과 초콜렛 스콘은 포장해왔어요 :)

    아껴먹고싶어서 그랬나봐요ㅎㅎㅎㅎ

     

    연유라떼 진짜 존맛탱.. 달달구리한거 땡길 때 드시면 좋아요ㅋ.ㅋ

     

    만랩커피의 원두는 요런 종류가 있다고 합니당.

    아메리카노 원두의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다르더라구용 !

    커피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ㅎㅎ

     

     

     

     

    만랩커피의 홀 끝 부분에는 벽에 요런게 적혀있습니당.

     

     

     

     

    그리고 홀은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했어요.

    그래서 좋았답니다 :)

     

     

     

     

    집에 가져온

    녹차스콘과 초콜렛 스콘 입니당 !

     

     

     

     

    이상 경안동에 위치한 만랩커피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당.

    위치가 너무 좋아서 편했던 만랩커피 :)

     

     

    만랩커피의 위치는 요기입니당 !

     

     

     

    저는 이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