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광주맛집 - 대찌 대파 생고기 김치찌개 ( feat. 정많은 이모님)
    맛집 2020. 5. 12. 22:32
    반응형

     

    안녕하세용 :)

    저는 오늘 퇴근을 하고, 

    졔졔링과 함께 김치찌개가 먹고싶어 맛있는 집을 찾아서 갔습니당.

    그곳은 바로 경기도 광주 송정동에 위치한 '대파 생고기 김치찌개' 입니당.

    줄여서 대찌라고 부르시더라구요ㅋ.ㅋ

     

     

     

     

    요기는 새로 개업한지 얼마 안된 식당입니당.

    그럼에도 밥을 먹으면서 배달 전화가 많이 오더라구요.

    제가 회사가 경기도 광주였더라면 자주 갔을 것 같아요.

     

     

    사장님이 너무 웃음도 많으시고 정도 많으셔서

    맛있고 배부르게 밥을 먹고 와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대찌의 입구입니당.

    입구에 주차할 곳이 있어서 편하게 했는데,

    자리가 많은 것은 아니고 2-3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대찌의 메뉴는 요로코롬 있습니당.

    저희는 김치찌개 2인으로 주문했습니당 !

     

     

     

     

    김치찌개가 보글보글 끓고 있는데,

    사장님이 "라면 사리 넣어줄까?" 이러시면서 라면사리를 넣어주셨어요ㅠㅠㅠ..

    오랜만에 광주 정많은 인심을 느끼는 것 같아서 감동 받았네요.

     

    그리고 밑반찬으로 계란찜도 주시더라구요 :)

    무엇보다.. 밥의 양이 너무 많아서 놀랬습니다. 일반 공기밥이 아니더라구요.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겠지만, 

    머슴밥이라 졔졔링은 반정도는 남겼어요. 저는 너무 맛있어서 다먹었답니다 하하..

     

     

     

     

     

    대찌의 홀은 요렇게 있습니다.

    시골에 갔을 때 할머니랑 같이 집 근처 밥집이랑 비슷한 느낌을 받았어요ㅎㅎㅎ

     

     

     

    너무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나올 때,

    이모님이 너무 반갑게 인사를 해주셔서 저희 할머니가 생각이 났네요 :(

     

     

    대파 생고기 김치찌개, 대찌의 위치는 요기에 위치했습니당.

    아파트 앞에 있어서 자주 배달로 시켜서 드시더라구요.

    배달도 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ㅎㅎㅎ 

     

    아직 생긴지가 얼마 안되어서, 지도에 나오지 않네용ㅎㅎㅎ

    주소로 입력해서 지도 첨부하겠습니당 !

    (네이버에 검색하면 검색되용)

     

     

     

     

     

     

    너무 정많은 대찌의 이모님 생각에 다음에 또 찾아가려고 합니당ㅎㅎㅎ

    단골될 것 같아요 ! 

     

     

    다음에는 꼭 연탄불고기와 고추장 연탄불고기를 먹으러 다녀오겠습니다.

    그리고 포스팅 꼬고 !!

     

     

     

    오늘 하루도 고생 했습니당 :)

    저는 이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