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랑 100일 여행 | 양평여행 | 4개월 아기 17개월 아기 | 백일 여행
    육아 일상 2023. 2. 22. 09:32
    반응형

     

    MBTI J를 가진 아빠의 백일 여행 계획 :)

     

    친절한 숙소 사장님 덕분에 즐겁고 편안한 여행이 되었어요.

    가족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아이와 함께한 여행 VLOG

    + 영상에 방문한 곳에 대한 꿀팁도 있어요.

    + 첫째의 엄청난 먹방도 있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vc8DF4IDaqw&t=20s 

     


    숙소 정보

    숙소는 베이비하우스 제이를 선택했습니다.

    2번째 방문이며, 첫째 백일 여행으로 갔었는데 너무 좋았어서 또 방문하게 되었어요.

    베이비 팬션이라는 타이틀을 져버리지 않고 아이에게 맞추어진 환경들이 너무 좋았습니다.

    엄마의 짐을 덜어주는 젖병소독기 및 유모차 등등 아이에게 필요한 건 다 있다..!

     

    ++ 욕조가 커서 아빠와 아이둘이 들어가도 좁지 않게 놀았네요.

     

    숙소: 베이비하우스 제이 - Premium Suite Room 

    위치: 경기 양평군 강상면 강남로 714-14

     

     

     

     

     

     

     

     


    여행 계획

    (첫째날)

    12:00 첫째, 둘째 맘마 먹이고 출발 ! 

    14:00 양평 두물머리 - 첫째와 산책 및 코에 바람넣기(●'◡'●)

    15:30 숙소 체크인 (15:00 부터 체크인)

    16:30 아이들과 목욕 놀이

    19:00 육퇴ㅎㅎㅎㅎㅎ

    20:00 쏭스바베큐 + 맥주🍺 (베이비하우스 제이 홈페이지에 가면 주위에 맛있는 음식점들이 나열되어 있어요.)

     

    (둘째날)

    09:00 아이들과 목욕 놀이 

    11:00 숙소에서 체크아웃

    11:30 점심 식사

    12:30 양평 양떼목장🐏 

    14:30 귀가🚗

     


    여행 후기

    여유로움과 따뜻함을 느끼고 온 여행이였다.

    여름에 숙소 마당에서 수영장도 한다고 하던데 가족과 같이 또 가고 싶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에 다음에는 더 많은 것들을 경험할 수 있는 여행을 계획하고 싶다.

    같이 옆에서 함께 해준 아내에게 감사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