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음이네 유모차 이야기 _ 디럭스 유모차 오르빗G5
    육아 일상 2021. 12. 29. 18:01
    반응형

    안녕하세요 : >

    하음이네는 오르빗G5 유모차를 50일 기념으로 구입했었는데요 ! 지금은 벌써 118일이 되었네요 ㅋ_ㅋ

    바로 겨울이 되어서 외출은 많이 없었지만, 사용해 본 사진을 기록해 보려고 합니다 ! !


    오르빗g5 박스

     

    하음이네는 경기도 광주에 있는 베이비플러스에 가서 구입을 했는데요, 그래서인지 상품은 배송으로 받았습니다 !!

    배송받았을 때 찍은 사진은 이것뿐이네요 ㅋㅋㅋ 박스가 너무 귀여워서 ㅎㅎ

    조립은 신랑이 해줬는데요 ! 설명서랑 블로그 글 몇 개 보더니 뚝딱뚝딱 완료 !~~

    ★★★★ 개인적으로 사용 전 주의사항은, 메모리폼은 꼭 손세탁을 하시길 !!!

    저 세탁기 돌렸다가 변형이 좀 크게 와서,,, 너무 속상,, 금손 동생의 도움으로 모양은 원복 했습니다 ㅠ_ㅠ


    하음이랑 엄마랑

    하음이랑 같이 첫 시승부터 !~!!

     

     

    오르빗g5 + 유모차 커버 조합

    이날은 집 근처 카페에 가면서 출산 전 미리 사둔 유모차 커버도 함께 사용해 보았네요 ㅎ_ㅎ

     

     
    하음이랑 카페!

     

    100일 여행 갔을 때 양평카페에서 !

    잠르빗이라는 별명이 괜히 있는 게 아닌지, 카페 갈 때마다 잘 자주어서 넘 기특한 ㅎㅎㅎ

     

    오르빗g5 사계절 커버

     

    가장 최근에 찍은 사진인데, 이젠 추워서 유모차 단독으로만은 하음이가 많이 추워하더라구요 !

    그래서 제품 받을 때 같이 받은 사계절 커버 장착하고, 닫았을 때 손도 살짝 넣어봤는데 엄청 따뜻해서 놀랬어요 ㅎㅎ

    사실, 겨울 되기 전에 방한 커버, 방풍 커버 안 찾아본 게 없었는데요 !

    작년까지는 방한 커버를 판매했던 거 같은데 올해는 안 보이더라고요!

    막상 사용해 보니 한겨울이라도 우주복 입고 방풍 커버만 장착해도 완벽 !

    지금 외출할 일은 많이 없지만 방풍 커버 사용하고부터는 외출이 겁나지 않네요 ㅎㅎ


     

     

    이 글을 보고 계신 예비맘분들, 그리고 유모차 구입 전이 신 분들, 이미 마음속에 오르빗g5가 있는 줄 저는 알고 있기에, 적극 추천하고 글 마무리합니다 !~!!

    (너무 예뻐요,, 그리고 접고 펼 때 편하기 때문에 차에 항상 챙겨서 다니고 있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