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광주맛집 - 초밥의 길 (오포 능평리)
    맛집 2020. 5. 24. 21: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단골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저보다는 제 여자친구가 단골집이에요.

     

    그래서 몇번 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오늘 소개할 곳은 '초밥의 길' 이라는 곳입니다.

    경기도 광주 능평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장이 작아요.

    (원래 홀이 작은집이 맛집이라는 소문도 있듯이ㅋㅋㅋㅋ? 지극히 제생각..)

     

     

     

    초밥의 길의 입구는 요렇게 생겼어요.

    앞에 주차를 2-3대 정도 할 수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먹었습니다.

     

     

     

     

    입구를 보니 요런 간판들이 있더라구요.

    정보공유 ! 

     

     

     

     

     

    초밥의 길의 오픈시간은 오전 11시이며, 마감시간은 22시에용.

    라스트오더는 21:30 !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용.

    그리고 제일 중요한 휴무 ! 매주 일요일 휴무라고 합니당.

     

     

     

     

    초밥의 길 홀은 작다고 말씀드렸듯이,

    요렇게 아담하게 생겼어요.

    주위에 빌라들이 많아서 배달을 자주 시키시는 것 같더라구요.

     

     

     

     

     

    초밥의 길 메뉴는 요로코롬 있습니당.

    평일 점심 특선도 있으니 알아두면 좋을 것 같네요.

    저희는 '오늘의 초밥 10pcs' + '연어 회덮밥' + '미니소바'를 주문했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당.

    빠밤.

     

    연어 회덮밥은 짭조름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요 !! 

     

     

     

     

    저는 원래 연어회를 잘 안먹었는데,

    여자친구를 만나면서 먹어보니 맛있어서 연어를 먹게 되었어요.

    요기 연어는 비리지도 않고 싱싱한 것 같아서 더 자주 찾게 되는 것 같네요 :)

     

     

     

    그리고,

    제일제일 기다리던 미니소바 !! 

    2500원에 비하면 너무 가성비가 좋은 것 같고 너무 맛있어요.

    상큼하다고 해야하나요ㅎㅎㅎㅎ

     

     

     

     

    분명 다이어트 하겠다고 했지만..

    이번 주말도 배불리 맛있는 것을 찾으러 다녀왔네요.

     

     

    '초밥의 길' 위치는 요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당 !

    저는 이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