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원도 화천 - cafe산책 / 경기도 양평 - 두물머리 연잎핫도그
    일상 2020. 5. 2. 18:59
    반응형

     

    다들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용? :)

    이번 연휴를 맞이하여, 저도 친형이 살고 있는 화천쪽을 졔졔링과 함께 가게 되었습니다.

     

    아침일찍 출발하니 길은 안막혔지만 다음날 돌아오는 길이 무지 막혔다고 합니다... :( 

     

    화천에 도착해서 동네를 돌아보고 있는데 신기하고 되게 조용했어요. 그리고 영화관도 신기했어요 !

    영화관은 1관 있다고 들었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_ㅋ

    너무 마음에 드는 동네였습니다.

     

     

    그렇게 도착하자마자 삼겹살을 먹으러 갔어요.

    사실 고기집은 어디인지 기억이 나질 않아요. 절 혼내주세요 :(

    너무 맛있게 먹어서 고기 구운 사진만 있다는... 

     

     

     

    이렇게 배불리 삼겹살 5-6인분 먹은것같아요.

    그리고 저희는 카페를 갔습니다.

    화천에 있는 카페인데 엄청 이쁘더라구요 ! 

     

     

    짜잔.

    아기자기하고 귀엽지 않나요?

     

     

     

    들어가면 바로 메뉴판이 보여용.

    메뉴판은 요로코롬.

     

     

     

    그리고 그 옆에는 고급스러운 거울이 있어요.

     

     

     

    주문하는 곳 앞에 자리도 있고,

    안에 들어가면 밖에 분위기와 너무 다른 공간이 있어요.

     

    주문하는 곳 앞자리는 햇살이 잘 들어오며 밝은 분위기인데,

    조금 더 들어가면 분위기 있고 조용한 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좌식이 있어서 신기했어요.

     

    주문 홀

     

    안쪽 홀

     

     

    이렇게 사진을 찍다보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는 '달고나 카페라떼'를 시켰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자꾸 생각나는 맛이랄까요..

    다음에 가면 또 먹고 싶어요 중독..

     

    짜잔

     

     

    요기의 위치는 요로코롬.

     

     

     

     

    요렇게 하루를 보내고 다음날에 다시 집으로 돌아오며,

    날이 너무 좋아서 경기도 양평에 있는 두물머리를 가게 되었습니다.

     

    가는 길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길이 너무 막혔어요. 

    조금 힘들었지만ㅎㅎㅎ 연잎핫도그를 먹을 생각에 참았습니다.

     

     

    두물머리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저희는 연잎핫도그를 파는 곳으로 달려갔습니다 ! 

    순한맛과 매운맛이 있었는데, 저희는 순한맛을 시켰습니다. (현금이 없어도 계좌이체 가능)

    짜잔

     

     

     

    핫도그와 토레타를 먹으면서 조금 걷다보니,

    "당신의 건강은 안녕하십니까?" 라는 것이 생겼더라구요ㅎㅎㅎ

     

    저기를 통과하면 되는거에용.

    저는 표준이 나왔어요. 날씬은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

    졔졔링은 날씬을 통과하고 홀쭉을 통과하지 못했어요ㅎㅎㅎ

    다음에 가게되면 한번 꼭 해보시길.. 자가점검.. 

     

     

     

    이렇게 날 좋은날 걸으며,

    좋은것들 보며 힐링하고 왔네요.

     

    두물머리 위치는 요기입니당 !

     

     

     

    그럼 저는 이만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