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보처리기사] - 전문대 졸업 후 정보처리기사 취득 방법 (응시자격)
    IT/정보처리기사 2020. 6. 11. 09: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필자는 전문대학교를 졸업하고 벌써 IT에서 종사한 지 3년이 넘어가고 4년이 다되어가네요.

     

    그래서 이번에 8월에 있는 정보처리기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는 전문대를 졸업했기 때문에 응시자격은 어떻게 증명해야 하는지 큐넷 고객센터에 문의를 남겼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아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답변일 :

    2020-06-19 10:24

     

     

    민원등록절차 :

    - 큐넷 > 고객지원 > 고객참여 > 고객참여 > 나의민원

     

     

    민원 신청 내용 [질문]

     

     

     

     

     

    [답변]

     

     

     


     

    위의 이미지처럼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경력 증빙서류만 제출하면 될 것 같네요.

    이번 시험 통과 기원을+_+ 

     

    다음에는 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black7375.